359 0 0 0 4 0 6년전 0

19살에 배운 바이럴 마케팅

이 책은 저자가 19살에 배우고 느꼈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저자가 바이럴 마케팅의 실전에 직접 뛰어들어 보고 배우고 느꼈던 것들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바이럴 마케팅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는 바이럴 마케터들은 극소수였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바이럴 마케터가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광고 대행을 하고 있었다. 마케팅과 광고는 전혀 다르다. 상위 노출을 이용한 광고가 아닌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서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의 시작부터 진행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하게 써냈다. 마케팅을 몸으로 체득하면서 느낀 것은 마케팅은 현재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지식이라는 것이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해서 하루 만에 몇..
이 책은 저자가 19살에 배우고 느꼈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저자가 바이럴 마케팅의 실전에 직접 뛰어들어 보고 배우고 느꼈던 것들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바이럴 마케팅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는 바이럴 마케터들은 극소수였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바이럴 마케터가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광고 대행을 하고 있었다.
마케팅과 광고는 전혀 다르다.

상위 노출을 이용한 광고가 아닌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서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의 시작부터 진행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하게 써냈다.

마케팅을 몸으로 체득하면서 느낀 것은 마케팅은 현재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지식이라는 것이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해서 하루 만에 몇십만 원의 돈을 벌어들일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하고자 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