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O
onl10007 페이퍼
U
o
onl10007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04
0
0
0
4
0
7년전
0
19살에 배운 바이럴 마케팅
EPUB
구매시 다운가능
4.7 MB
컴퓨터.인터넷
코낄이
체크무늬남방
모두
이 책은 저자가 19살에 배우고 느꼈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저자가 바이럴 마케팅의 실전에 직접 뛰어들어 보고 배우고 느꼈던 것들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바이럴 마케팅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는 바이럴 마케터들은 극소수였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바이럴 마케터가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광고 대행을 하고 있었다. 마케팅과 광고는 전혀 다르다. 상위 노출을 이용한 광고가 아닌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서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의 시작부터 진행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하게 써냈다. 마케팅을 몸으로 체득하면서 느낀 것은 마케팅은 현재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지식이라는 것이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해서 하루 만에 몇..
10,000
원 구매
목차
11
소개
저자
댓글
0
저자 소개
목차
마케팅이 뭐야?
1. 19살이 바라본 마케팅
2. 바이럴 마케팅을 접하다
3. 바이럴 마케팅의 허와 실
4. 마케팅과 광고의 차이
5. 삼성과 애플의 차이점
6. 네이버 카페로 월억?
7. 바이럴 마케팅 속의 음지
8. 진정한 의미의 마케팅
이 책은 저자가 19살에 배우고 느꼈던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저자가 바이럴 마케팅의 실전에 직접 뛰어들어 보고 배우고 느꼈던 것들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바이럴 마케팅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은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는 바이럴 마케터들은 극소수였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바이럴 마케터가 바이럴 마케팅이 아닌 광고 대행을 하고 있었다.
마케팅과 광고는 전혀 다르다.
상위 노출을 이용한 광고가 아닌 본질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서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의 시작부터 진행되기까지의 과정을 자세하게 써냈다.
마케팅을 몸으로 체득하면서 느낀 것은 마케팅은 현재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지식이라는 것이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해서 하루 만에 몇십만 원의 돈을 벌어들일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하고자 한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o
onl10007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